neikorea
서브비주얼

NEI스토리

타이틀블릿NEI 스토리
NEI는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인 의식주 중 식생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음으로 어떠한 자구책도 스스로 마련할 수 없는 나라, 아프가니스탄을 돕고자 나섰습니다.
러시아와의 장기간에 걸친 전쟁과 내전, 미국과 탈레반의 전쟁 등으로 오랜기간 지쳐있는 아프가니스탄의 국민들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주변 이웃들과 재산을 잃는 경험을 했습니다.

수 많은 선진국들은 아프가니스탄에 전문가들과 막대한 자금 및 물적 지원을 쏟아 부었지만, 아프가니스탄은 여전히 최빈국 중 하나로 남아있습니다. NEI는 아무런 보상이나 댓가를 바라지 않고 오직 영양실조로 죽음에 이르는 여성들과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무조건적으로 그들에게 다가섰습니다.

6.25 전쟁 이후 재건과 현재의 발전에 이르기까지 수혜국에서 후원국이 된 유일한 나라 한국의 사례는 현지인들의 경계심을 풀기에 충분했으며, NEI는 아프가니스탄 빈곤을 퇴치하기 위해 현지 여성과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단백질을 공급하기 위해 경제적인 식품인 콩을 해결책 삼아 희망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2003년 아프가니스탄에서 한번도 접해보지 못했던 단백질 가득한 작물인 콩을 재배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NEI는 아프가니스탄 정부의 전적인 지원을 받을 뿐 아니라, 전 국민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희망의 콩이 영양실조 근절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사진
사진
사진
타이틀블릿설립자 인사말

2003년부터 NEI는 아프가니스탄의 자조자립형 콩 가공산업개발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콩 산업개발은 농촌 지역의 여성들과 어린이들을 사망에 이르게 하는 만성영양실조에 맞설 수 있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해결방법입니다.

ceoNEI KOREA
권순영 대표
현재,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은 생전 처음 보는 작물인 콩을 거부감 없이 자기들 식단의 일부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이 관심이 원동력이 되어 NEI는 아프가니스탄의 전체 34개 주(province) 중 22개 주에서 희망의 콩을 심고 있습니다.

NEI는 아프가니스탄의 농부들과 다음과 같은 3가지를 증명하였습니다.
1. 콩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재배가 적합한 작물이다
2.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은 콩을 좋아하며, 자신의 하루 식단의 전통음식에 콩을 첨가하고 있다.
3. 영양실조로 고통 받는 여성들과 어린이들은 콩 섭취로 인해 건강이 좋아지고 있다.

지금까지 NEI의 성장과 열매는 아프가니스탄의 농부들과 정부부처들 그리고 세계의 많은 후원자들이 협력한 결과입니다.
서로 간의 협력을 통해 아프가니스탄에 영양실조 근절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최종 목표인 자립을 하기 위해서 NEI는 끊임없이 후원규모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깊은 사랑이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여러분의 지속적인 후원과 동참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보험회사홈페이지

COPYRIGHT© 2015 BY NEI KOREA.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40-5 동방빌딩 302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0길 27 동방빌딩 302호 (06237) /FAX 070-8220-5944

general.korea@neifoundation.org Hosting by 오마이사이트

문의사항

070-4044-7240

AM 09:00~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입니다.

Share
트위터
유튜브
해피빈
아름인